경남FC우승
경남FC우승

더깊이만졌당 개 풀뜯는 소리?

9 초 전
민들래
민들래

로얄티 받으면 되잖아

15 초 전
Youngmin Park
Youngmin Park

엄성섭인줄

25 초 전
ye snow
ye snow

문재인 대통령 화이팅^^

분 전
dh k
dh k

이거보고 누구한테가야할지 결정했을거라고 본다.. 1년 남았다.. 이번엔 실수하지 말자.

분 전
Youngmin Park
Youngmin Park

몽고황사 .. 중국이 무섭구나 이런 ㅆ

분 전
Hoxy미남이세요
Hoxy미남이세요

모자이크 처리 했는데, 딱 봐도 ㅈㄹ 거지같이 생겼다.

분 전
유왕
유왕

테슬라 세일하면 사야징

분 전
황허
황허

난 저기 대통령하는애 있잖아 갑자기 난 북조선에서 내려온 스파이라해도 놀랍지도 않을것 같아

2 분 전
유유하비
유유하비

곶간맡은 자들이 모두 도둑이니...

2 분 전
야후크리람
야후크리람

100km 거리로 어떻게 일을 하나요

3 분 전
참고용
참고용

미쳤군. 미쳤어. 정치를 하겠다는건지 매표소 주인장을 하겠다는건지. 저렇게 질떨어지니까 윤총장이 가만 있어도 일등하지.

4 분 전
전창욱
전창욱

탈북자라서 지원을 끊은것 아닐까요?

4 분 전
Jim Cho
Jim Cho

지원 해주면 정은이가 격노할까봐..문정부가 말하는 사회약자는 정은이 욕 하는 정치성향이 보수이거나 탈북자는 제외야..

4 분 전
spike blue
spike blue

제약사한테 돈 주면 되는거지 ㅋ

5 분 전
Kai Kai
Kai Kai

현장을 모르면서 책상에서 법을 만지작거리고있으니 또 폭망정책 현장 작업자들은 추가수당 주말수당으로 먹고사는데 ㅉㅉ

5 분 전
s파텍필립
s파텍필립

정의연이나 뒈먹지못한 시민단체에 국가지원금은 열심히퍼주더만

6 분 전
정천재
정천재

LH 사건 조용하네요.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있어야 해요!!!

7 분 전
심플한하루
심플한하루

혁신저해는 오바지만 지재권 면제 하는게 옮은걸까? 이게 다 중공놈들만 좋을일을 시키는건데?

7 분 전
강창근
강창근

당연한걸 참!

7 분 전
안녕
안녕

니가 뿌린건 니가 닦아

8 분 전
마크
마크

와 어떻게 사람이 절박한 상황인데 웃고있냐

10 분 전
Olchi Frischerminzduft
Olchi Frischerminzduft

역시 시대의 흐름은 누구도 막을 수 없는 것이군요. 인상깊게 보고 갑니다~

11 분 전
이윤복
이윤복

1:46 끝

11 분 전
Aidan Omar
Aidan Omar

Pro trick: you can watch movies at flixzone. I've been using them for watching all kinds of movies during the lockdown.

8 분 전
Poiu6
Poiu6

썸네일 ㅋㅋㅋㅋㅋㅋㅋ

11 분 전
도지
도지

논의하든지말던지 안뽑을거야 ㅋㅋㅋ

11 분 전
ᆞ태양
ᆞ태양

진실 채널A 믿고 봅니다

12 분 전
YoonSang Jang
YoonSang Jang

신체건강한 경찰들이 몸에 문제가 있는건 아닐건데 다른 지병이랑 엮어볼게 아니라 백신이 문제겠지 맞기전에는 정상이였는데 맞고나서 문제가 생긴거고

12 분 전
전설의검
전설의검

애들아 생각을해봐 저걸 인정하면 맞게되면 마비가 올수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 백신은 맞아야합니다 라고하면 누가 맞겠나? 당연히 관련없다고 하는거지 바보같이 어? 진짜 관련없나보네 생각하는거 아니지?

12 분 전
Sh H
Sh H

완전미친나라다 대통령이 돌아이다보니 돌아이세상있네

12 분 전
나뚜롱
나뚜롱

세계가 위기인데 제약사는 돈만 역시나

13 분 전
김퍽춘
김퍽춘

진짜 김부겸 3째딸 외고입학 문제는 심각하더라

13 분 전
동꼬
동꼬

전자담배는 담배아닌줄 알았대ㄲㄲㄱㄱㄱ이게 무슨 개버리지같은 소리야

13 분 전
Noh James
Noh James

숨기고 은폐하고 거짓말하는 정부라는 생각이 든다.

15 분 전
오우예
오우예

부모입장에서 너무 슬프네요.. 삼가 고인의명복을 빕니다...

15 분 전
Wu John
Wu John

인성이 문제 있는 놈이네. 이런 놈이 총리되는 나라?

15 분 전
하늘나비
하늘나비

대통령 욕은 참으세요 고소당합니다.

15 분 전
taka taka
taka taka

범죄자 정부 박살내고 대한민국을 살립시다 !!!

15 분 전
MH S.
MH S.

1자리 가즈아

15 분 전
taka taka
taka taka

중공과 국교 단절하라!!!

17 분 전
김재욱
김재욱

ㅋㅋㅋ ㅆㅂㄹㄷㅇ ㅋㅋ

17 분 전
노기옥
노기옥

강제로밀어부친 공수처가 왜이래 ?

17 분 전
곰팅이꽁쓰
곰팅이꽁쓰

20% 라는게 놀라운거지

17 분 전
종

의혹 덩어리 어설퍼

17 분 전
이안
이안

1:20 진짜 끝까지 페미는 인정 안하는구나 ㅋㅋㅋㅋㅋ 개버러지들

17 분 전
김병국
김병국

두발로 걸어서 갓더니 그후 마비데 .참 그러니 누가 백신맞냐고 정부야

17 분 전
taka taka
taka taka

문재인 시궁창 정부 박살내고 대한민국을 살립시다!!

18 분 전
리k.s
리k.s

문정부 의원들 참 편해. 걸리면 몰랐다 기억안난다 그냥 모르쇠하면 끝나네. 세금쳐먹는 하마들.

18 분 전
Corporate Democrats
Corporate Democrats

견찰 의새들은 마비돼도 돼

18 분 전
ᆞᆞ
ᆞᆞ

전화위복 될겁니다. 사과 감사합니다.

19 분 전
grace k
grace k

개념없어 어이가 없다

19 분 전
Hoxy미남이세요
Hoxy미남이세요

와플 기계 로 ㅈ 패버려야 되는데.

56 초 전
종

철저히사건을 조사해서 우리대한민국의 수사기록을 믿을수 있도록 해결하길 바람니다

19 분 전
지리산자연인
지리산자연인

실속 있게 사는게 어떨까? 부칸 눈치를 보는건가?

19 분 전
ᆞ태양
ᆞ태양

공정성이 없는 나라 실망스럽다. 한심스럽구나 부끄럽다

20 분 전
이창달
이창달

깜도안되는총리,문정부는 왜!이럴가.

20 분 전
태양
태양

팔카 : 똥양인 주제에 지랄들 한다

20 분 전
허그구
허그구

최종까지. 왜 임용의사는 거두지 않았지?

20 분 전
박기성
박기성

민주당 이넘들 다 도둑넘들이네

20 분 전
MonQQ Seo
MonQQ Seo

인재들을 이런식으로 홀대하니 해외에서 활동하고 싶어하지. 이런 홀대당하는 선수들이 꽤 있을텐데 쓰레기 같은 정부기관때문에 안타깝다.

20 분 전
이류형종
이류형종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정치인들아 안전하게 다닐수 있는 나라를 만들던가

21 분 전
MUSCLE
MUSCLE

조사고 뭐고 추방시켜주세요 저런사람이 한국에 있으면서 얼마나 한국사람한테 테러를 할지 모릅니다

21 분 전
이권우
이권우

이기 나라다 ㅜㅜ

23 분 전
평범한인간
평범한인간

놀고먹는 부서

23 분 전
yw K
yw K

아니 근데 진짜.. 대통령님. 이쯤되면 진짜 정신차리실 때 되지 않으신지요

24 분 전
XXX
XXX

페미전담부 가족은 끼워팔기

24 분 전
고영재
고영재

행안부에서 하면 될거다 아니면 남성 가족부도 만들어 주세요

25 분 전
그냥지나가다
그냥지나가다

법은 니들같이 하찮은 것들이나 지키는거야 ... 나같은 귀족은 법따위 해당안되....좌빨귀족..

25 분 전
Suin Choi
Suin Choi

연관성은 니네가 능력이없어 찾지못하는거고.. 백신 맞고 증상이 왔는데 무슨 개소리냐 이ㅅㅂ

25 분 전
홍당무
홍당무

백신 맞고 사지마비, 뇌사 등이 나타나면 안락사 하는 것도 허용 하는 서약서를 쓰고 맞아야지 병원비 없는 사람은 어떻하라고 국민의 정부는 끝까지 인과 관계가 없다고 할텐데?

26 분 전
jin woo jung
jin woo jung

지원금 끊긴 시기봐라 ㅋㅋ 참나

26 분 전
사라이
사라이

배리~굿

26 분 전
ras zkf
ras zkf

운동권인척 깨어있는척 그 누구보다도 여자를 탄압해왔던 586버러지들이 102030을 왜 대변하는거지? ㅋㅋㅋ 페미니즘은 근본적으로 '기회의 평등'이 아닌 '결과의 평등'을 추구하는 극히 공산적이며 사회주의적인 매우 위험한 사상임. 이미 기회의 평등은 대한민국에 실현된지 오래임. 지금 여자라서 수학.과학 공부하면안된다 라는 사회적인식이 아직도 뿌리박혀있나? 당연히 말도안되는 개헛소리. 그런데 586개버러지새끼들은 그저 여자가 불쌍하다고 생각하기때문에 결과의 평등을 추구하며 2030남성들을 억압하다 못해 탄압하고있는 정책들을 뿜어내는중이다. 현재 10대 남자애들 교실에 한번가보면 페미라는 사상에 매우 부정적으로 행동하고있다. 정치권은 정신차려야한다. 언제까지 그저 여성이기에,여성은 결과의 평등을 받아야하기때문에라는 말도안되는 논리로 이런 정책들을 계속 추진한다면 1년뒤 돌아오는건 메갈쿵쾅이들이 변화시킨 남성들이 투표로 보여주지않을까

26 분 전
이혜성
이혜성

걱정마요 우리가잇어요

26 분 전
윤터테이너
윤터테이너

존나 처맞아야 되는 아줌마네 ㅋㅋ

27 분 전
Sinclair
Sinclair

22:00 이소영 의원: 진중견 교수?ㅋㅋㅋㅋㅋㅋ

27 분 전
Noh James
Noh James

문재인 정부들어서 정상적인정부가 아닌거 같다는 생각이 든다. 친북정권이 탈북민에 대한.

27 분 전
hyde lee
hyde lee

이재명 벌써 목이 뻣뻣해지는게 꼴값이다. 대학다니느니 그돈으로 세계여행 가는게 낫다. 그러니 그돈 주자. 그게 말인가? 신발

28 분 전
서승보
서승보

평등외치는데 군대도좀보내고요ㅎ 논산4주훈련이라도~~

28 분 전
Lee Fort
Lee Fort

겨우 3천만원 지원해주다가 끊었다고 ??? 김어준 같은 놈에게는 1시간에 100만원씩이나 챙겨주면서 !!!

29 분 전
S.H Lee
S.H Lee

LH투기꾼들이나 좀 이렇게 잡아바라~~~

29 분 전